총 35개(현재 1/총 3페이지) |
번호 | 제목 |
---|---|
35 |
[주문,결제,입금]카드결제시 웹브라우저가 갑자기 종료되어 버리는 경우
![]() ![]() |
34 |
[상담,기타] ㈜장생도라지 관리자와 직접 통화하고 싶을 때
![]() ![]() |
33 |
[상담,기타] ㈜장생도라지 콜센터의 근무시간은?
|
32 |
[상담,기타] 인터넷으로만 주문할 수 있나요?
![]() ![]() |
31 |
[상담,기타] 구입한 상품에 대해 상담을 받고 싶어요.
![]() ![]() |
30 |
[취소,교환,반품]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 ![]() |
29 |
[취소,교환,반품] 상품이 배송되었지만 반품하고 싶어요.
![]() ![]() -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장생도라지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른경우 -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배송된 상품이 유통기한이 지났을 경우 상품의 반품은 ㈜장생도라지 고객지원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접수하시고, 반송주소 확인후 반품해 주십시요. ㈜장생도라지로 접수되지 않은 반품건은 환불처리 등의 과정에서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28 |
[취소,교환,반품]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교환하고 싶어요.
![]() ![]() |
>> |
[취소,교환,반품] 주문을 끝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 ![]() |
26 |
[포인트] 회원가입 이전에 구매한 내역에 대해 포인트를 적용받고 싶습니다.
![]() ![]() |
25 |
[포인트] 회원님의 포인트에 이상이 있을 때
![]() ![]() |
24 |
[포인트] 포인트는 언제 적립이 되나요?
|
23 |
[포인트] 포인트의 효력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 |
22 |
[포인트] 포인트의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
ex)누적 포인트 15,000점이 있다면 "포인트 결제 사용 ( )Point" 이라는 항목이 자동생성 되고, 여기서 원하시는 만큼의 포인트를 기재하시면 구매금액에서 결제포인트 금액만큼 감액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
21 |
[포인트] 포인트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