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직원전용
홈 회사소개 도라지이야기 귀한술 진주 홍보실 생명과학연구소 커뮤니티 쇼핑몰 한방원료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번호 제목
          35 [주문,결제,입금]카드결제시 웹브라우저가 갑자기 종료되어 버리는 경우   
          카드결제시 웹브라우저가 갑자기 종료되어 버리는 경우

          카드결제 도중에 웹브라우저가 갑자기 종료되어 버리는 경우에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등간의 충돌이 발생하여 생기는 현상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이니세이프, 소프트캠프, 엔프로텍트 등의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삭제를 하신 후 다시 결제를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4 [상담,기타] ㈜장생도라지 관리자와 직접 통화하고 싶을 때   
          ㈜장생도라지 관리자와 직접 통화하고 싶을 때

          고객지원센터로(055-771-1000) 전화주시거나, 관리자메일로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의견에 항상 귀기울이겠습니다.
          33 [상담,기타] ㈜장생도라지 콜센터의 근무시간은?   

          ㈜장생도라지 콜센터의 근무시간은?

          평 일 : 오전 8시30분 ~ 오후 5시30분
          (주말/공휴일 휴무)


          32 [상담,기타] 인터넷으로만 주문할 수 있나요?   
          인터넷으로만 주문할 수 있나요?

          인터넷으로 주문이 어려우신 경우, ㈜장생도라지 고객지원센터(055-771-1000)를 통하여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31 [상담,기타] 구입한 상품에 대해 상담을 받고 싶어요.   
          구입한 상품에 대해 상담을 받고 싶어요.

          구입하신 상품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원하실 때는 ㈜장생도라지의 고객지원센터(055-771-1000)나 상담실코너로 상담요청을 해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30 [취소,교환,반품]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상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 반품과 관련한 배송료는 ㈜장생도라지에서 부담합니다. 단,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발생한 반품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29 [취소,교환,반품] 상품이 배송되었지만 반품하고 싶어요.   
          상품이 배송되었지만 반품하고 싶어요.

          고객님은 아래의 경우에 한하여 배송완료일로부터 20일 내에 주문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장생도라지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른경우
          -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배송된 상품이 유통기한이 지났을 경우

          상품의 반품은 ㈜장생도라지 고객지원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접수하시고, 반송주소 확인후 반품해 주십시요. ㈜장생도라지로 접수되지 않은 반품건은 환불처리 등의 과정에서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28 [취소,교환,반품]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교환하고 싶어요.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교환하고 싶어요.

          상품의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의 하자나 이상이 있는 경우는 ㈜장생도라지의 비용으로 반송하여 새 상품으로 교환을 해 드립니다. 상품의 하자가 아니고, 고객변심 등에 의한 교환은 반송비용과 재배송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품을 수령하신 후의 교환은 ㈜장생도라지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십시요.
          27 [취소,교환,반품] 주문을 끝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을 끝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온라인입금을 선택하고 아직 입금을 안하신 경우는 ㈜장생도라지의 고객지원센터로 메일이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바로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결제(입금)완료 후에는 상품의 출고여부에 따라 취소가 바로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고객지원센터로 접수를 하셔서 문의해 주십시요.
          26 [포인트] 회원가입 이전에 구매한 내역에 대해 포인트를 적용받고 싶습니다.   
          회원가입 이전에 구매한 내역에 대해 포인트를 적용받고 싶습니다.

          회원가입 이전에 구매한 내역은 원칙적으로 소급해서 포인트를 적용해 드리지 않습니다.
          25 [포인트] 회원님의 포인트에 이상이 있을 때   
          회원님의 포인트에 이상이 있을 때

          회원님의 포인트에 이상이 있을 때는 고객지원센터(055-771-1000)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회원님의 정보를 확인 후 포인트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24 [포인트] 포인트는 언제 적립이 되나요?   

          포인트는 언제 적립이 되나요?

          ㈜장생도라지 쇼핑몰은 회원 또는 비회원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회원으로 가입하시어 제품을 구입하셔야 만이 제품의 배송완료 시 지정된 포인트가 누적됩니다. 포인트는 물품구매시, 결제가격의 2%를 적립해 드립니다. 포인트는 1점당 쇼핑몰에서 1원의 가치를 지니며  상품 구매시 소정의 포인트를 드립니다. 그리고 포인트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또한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도 없으며 회원탈퇴시 포인트는 자동소멸 됩니다.

          >> [포인트] 포인트의 효력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의 효력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의 효력기간은 회원탈퇴시까지를 원칙으로 하며,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인한 ㈜장생도라지의 쇼핑몰이 운영을 중단하는 시점에도 포인트는 자동소멸 됩니다.
          22 [포인트] 포인트의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   

          포인트의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기본적으로 포인트는 10,000 포인트 이상이 되어야 사용하실 수 있으며, 물품구매시 10,000 포인트 이상이면 포인트 사용의 여부를 묻는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그리고 사용후 포인트 합계가 다시 10,000 포인트 이하로 떨어지면 10,000 포인트 이상 적립시까지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ex)누적 포인트 15,000점이 있다면 "포인트 결제 사용 ( )Point" 이라는 항목이 자동생성 되고, 여기서 원하시는 만큼의 포인트를 기재하시면 구매금액에서 결제포인트 금액만큼 감액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21 [포인트] 포인트란?   
          포인트란?

          ㈜장생도라지에서 드리는 포인트란 ㈜장생도라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 는 일종의 상품권입니다. 상품구매 후 언제든지 포인트를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포인트는 마이페이지에 있는 포인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관리자모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영어 중국어
          관리자모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영어 중국어 사업자정보확인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